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시민에게 믿음을 주는
안동시의회가 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들 안동시의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안동시의회, 제219회 임시회 마무리
작성자 의회 작성일 2020-09-07 15:20:55 조회수 19

안동시의회(의장 김호석)는 9월 4일 제219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각종 안건을 의결하고 8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 했다.

 

이번 임시회에 상정된 2020년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안은 코로나19, 최장기 장마, 재해ㆍ재난 대응 등 현안 해소를 위한 예산에 주안점을 두고 심사해 4억 7,100만 원을 감액하여 수정 가결했다.

 

의원발의 조례안으로는 의회운영위원장이 제안한 ⌜안동시의회 회의 규칙 일부개정규칙안⌟과 이경란, 손광영, 임태섭, 정훈선, 김경도, 권남희, 조달흠, 윤종찬 의원이 공동발의한 ⌜안동시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 김경도, 손광영, 권남희, 조달흠, 임태섭 의원이 공동발의한 ⌜안동시 전통무예 진흥 및 지원 조례안⌟으로 집행부에서 제출한 조례안 8건, 동의안 2건, 의견청취의 건 1건과 함께 모두 원안 가결됐다.

 

특히 이번에 제출된 민간위탁 동의안 33건에 대해서는 그간의 성과와 개선할 점, 미비점 등을 꼼꼼히 살펴 대안을 제시하는 등 좀더 심도 있는 심사를 위해 보류하기로 했다.

 

또한 제2차 본회의 개의에 앞서, 조달흠 의원(안동시 보훈회관! 보훈가족의 희망입니다), 손광영 의원(보행현수교 설치사업 百尺竿頭進一步(백척간두진일보)의 자세 필요)이 5분 자유발언을 통해 현안사항과 문제점에 대해 집행부의 개선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안동시의회 민간위탁 관리방안 교육 실시
이전글 안동시의회 제219회 임시회 의원발의 조례 2건 원안가결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


안동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